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미디어소통센터

  • 마스크 써주세요(천안시민 자작 CM송)
    마스크 써주세요 작사middot;작곡 : 김호진 / 노래 : 봄봄밴드 / 제작 : 천안시(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 마스크 써주세요 마스크 써주세요 생명을 살리는 마스크 써주세요 마스크 써주세요 마스크 써주세요 생명을 살리는 마스크 써주세요 고마워요 감사해요 마스크 써주세요 마스크를 써주세요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본 영상은 천안시민 김호진님이 작사작곡 해주시고 봄봄밴드가 노래하여 재능기부 해주신 음원을 활용해 만든 영상입니다.
    기획영상마스크 써주세요(천안시민 자작 CM송)
  • 방역어사 박문수
    코로나19 방역수칙 제 1조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라! 제 2조 사람 간 양팔 간격 유지! 제 3조 항상 손을 깨끗이 씻도록 해라! 제 4조몸이 아프면 코로나19 검사받고 집에 머물도록 해라!
    기획영상방역어사 박문수
  • 행복하고 밝은 미래를 향해
    불과 1년 전만 해도 이 자리에 있는 우리는 물론이고, 그 어느 누구도 지금의 현실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감염병은 천안을 충격과 공포에 몰아넣었고, 우리의 행복했던 일상은 멈춰버리고 말았습니다.북적거려야 할 거리는 한산해졌고, 상점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어졌습니다.사람이 사람을 만나는 것이 두려움이 되었고, 서로의 미소를 보며 대화하는 것조차 이제는 따가운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었습니다.반가운 친구들과의 만남의 자리에서도 하루의 피곤을 씻어내는 목욕탕에서도,허기를 달래주는 식당에서도,열심히 살아가기 위한 직장에서도 코로나19 감염의 걱정으로 한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지금 우리 천안은 코로나19가 시작된 이후최대의 위기에 직면해있습니다.얼어붙은 일상으로 경제활동의 근간이 무너지고,기업은 더욱 어려워지고, 고용불안은 심화되고 있습니다.그래도 우리 시민들은 필사적으로 현재를 견뎌내며, 코로나19라는 어려움에 지지 않겠다고, 이를 악물고! 열심히! 최선을 다해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그것은 언젠가 반드시!우리 천안에 다시 한번 시민 누구나 마음껏 웃을 수 있고,시민 모두가 함께 노력하면 이룰 수 있는 밝은 미래가 찾아온다고굳게 믿고 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저는 믿습니다. 시민들이 다시 행복해질 수 있게, 시민의 삶이 보다 풍족해질 수 있게,시의원 여러분이 저와 같이 땀과 수고를 아끼지 않으실 것을 믿습니다.저는 믿습니다. 정말 힘들게 눈물로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는 시민에게다가가서 뒷받침해 주고, 힘이 되어주는 것이 바로 시장인 저의 사명이라 믿습니다.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시민의 안전과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면 그에 맞는 대가를 받을 수 있는 사회를 이루기 위해,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또한,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현안업무 추진에 문제가 없도록 심혈을 기울이며, 언제나, 70만 시민 여러분과 함께 나란히 걷고,같은 방향을 바라보며,끊임없이 노력하는 천안시정이 될 수 있도록진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획영상행복하고 밝은 미래를 향해
미디어 소통

시민리포터

천안시 감성홍보꾼

천안시
SNS

가치를 더해가는 다채롭고 즐거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