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행복키움지원단 소식

제목 원성2동 행복키움지원단, 어버이날 카네이션 등 지원사업 실시
팀명 원성2동 맞춤형복지팀 등록일 2021-07-19 조회 184
문의처 041-521-4894
첨부
 

external_image



천안시 원성 2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혜경)와 행복키움지원단(단장 한미숙)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생활이 어려우신 어르신 카네이션·보양식 삼계탕 나눔 사업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자녀가 없거나 자녀가 있어도 빈자리가 큰 저소득 어르신 30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의 손길을 대신하고자 카네이션 생화를 구입하여 예쁘게 포장하였으며, 여름철로 접어드는 길목에 어르신들의 건강기원과 행복한 한 끼를 기원 드리는 의미로 삼계탕을 직접 조리하여 단원들이 가정을 방문, 안부를 묻고 건강과 불편함이 없는지 여부를 확인하였다.

 

한미숙 단장은 오늘 행복키움지원단 단원들이 마련한 나눔 사업으로 어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평안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조금이나마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혜경 원성2동장은 이번 나눔 행사로 오월의 푸르름처럼 희망과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어르신들의 생활이 영위되었으면 좋겠으며, 소외된 어르신이 없는 따뜻한 이웃의 온기를 느끼는 원성2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성껏 마련한 나눔 물품은 행복키움지원단원들이 직접 방문해 안부 인사와 함께 전달했다.

 

 

 

출처 : http://www.ccd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2073

 

목록 링크복사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행복키움지원단 소식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연락처 :  
041-521-5349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