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천안과학산업진흥원, 디지털 직업훈련 플랫폼 교육 운영기관 모집
분류 보도
팀명 천안과학산업진흥원 등록일 2021-07-28 조회 93
문의처 041-588-9117
첨부
 

  -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 전문인재 양성 및 지역 산업발전 도모


천안과학산업진흥원이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디지털 직업훈련 플랫폼교육 운영기관을 모집한다.

 

진흥원은 올해 데이터 활용 관련 전문교육을 통한 직업훈련이나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기관 1개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과정은 데이터분석 과정과 AI(머신러닝) 과정이며, 천안시 소재 거주자 중 만 34세 이하 청년 구직자 또는 대학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운영기관 내 교육장을 활용해 교육을 운영하면 된다.

 

공모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810일까지 커리큘럼과 과정별 현업 및 강의역량을 보유한 강사, 사후 교육생 관리 등의 내용이 담긴 공모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이메일 또는 천안과학산업진흥원으로 우편 제출하면 된다.

 

진흥원은 산업계, 학계 등 관련 분야 전문가 7인 내외로 구성된 선정평가위원회를 통해 기관을 선발하고 커리큘럼 구성 및 교육운영을 협의해 최종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청 누리집(www.cheonan.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