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등록은 손쉽게, 정보는 다양하게!

질문과 답변

  • facebook
  • print
천안 차량등록소 대행직원 행위 및 환경 개선요청 글의 상세내용

『 천안 차량등록소 대행직원 행위 및 환경 개선요청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천안 차량등록소 대행직원 행위 및 환경 개선요청
작성자 김** 등록일 2019-05-31 조회 1049
첨부  
안녕하세요. 금일 차량양도를 위해 천안 차량등록소를 방문 하였습니다.

양도신청서 및 각종 서류를 작성하려고 민원테이블에서 서류를 작성하려고 했으나 대행직원들의 개인 서류들로  가득차 있었고 대행직원들은 일반시민이 그 테이블에서 서류를 작성하려고 하니 여기는 자기 작업대인냥 다른곳에서 작성하라고 불편함을 표현했습니다.

일반업무를 직접보는 시민들이 대행직원들로 인해 피해를 보거나 민원 자리를 피해줘야합니까? 

안 그래도 사람 많고 자리가 부족해서 시끄러웠는데 대행직원들의 본인의 서류로 테이블을 가득채우고 일반인들을 밀고 욕하는 등 몰상식한 행동들로 상당히 불편하고 번거로웠습니다.

천안 차량등록소 관리담당자에게 상황을 얘기했으나 그 자리에서 정리해주지 않았습니다.

천안 차량등록소는 자동차 양도대행인들의 자리를 따로 마련하던지, 민원 테이블을 정리하여 일반 시민들이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있도록 정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일 행동했던 대행직원의 직접 사과 답변 요청드립니다.


삭제

천안 차량등록소 대행직원 행위 및 환경 개선요청 글의 답변

『 천안 차량등록소 대행직원 행위 및 환경 개선요청 』글의 답변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천안 차량등록소 대행직원 행위 및 환경 개선요청
작성자 관** 등록일 2019-06-11 조회 995
첨부  

귀 가정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평소 차량등록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민원업무 처리중 대행직원분들의 불친절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린점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대행사들에 대해서는 다시는 이러한 불편함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철저한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앞으로도 매주 교육을 실시하고 민원테이블 환경 개선 등을 통하여

 

이와 같은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답변삭제 답변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등록팀
연락처 :  
041-521-3620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