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경제정책팀 김승미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경제정책팀 김승미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경제정책팀 김승미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0-06-23 조회 1557
첨부  
코로나 재난지원금 안내 친절 공무원(천안시청 경제정책팀 김승미 담당자. 전화 041-521-5600)을 칭찬합니다.

소상공인 긴급 생활안정자금 100만원 신청 및 지급과 관련입니다.
저는 만 65세로 인터넷이나 휴대폰 같은 것을 전혀 다루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소상공인 지원금 100만원 지급을 받기 위하여 저는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신청을 해야 할 입장이었습니다.

헌데 소상공인 지원금을 신청하려면 어디부터 가야 될지 몰라서 안내 전화를 여러 차례 하였지만 해당 번호가 통화중이거나 받지를 않는 등 시도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지원금 신청을 2020년 4월 6일부터 4월 24일 까지 읍면 지역은 주민등록지 읍, 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동지역은 천안종합운동장 실내테니스장, 천안축구센터, 삼거리공원 주 무대 등 권역별 3개소의 지정 장소에 구비서류를 갖추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행정복지센터에 갔더니 그곳은 신청 받는 곳이 아니고 천안종합운동장이나 천안축구센터를 가라고 해서 그곳에 갔더니, 천안종합운동장이나 천안축구센터에서도 고용지원센터로 가야할거 같다고 하는 겁니다.

교통비만 계속 날리며 여기저기를 왔다 갔다만 했지 진행이 전혀 되질 않아 너무도 답답하여 속이 터질 지경이라 급기야 천안시청을 방문하여 물어물어 간곳이 경제정책팀이었습니다.
드디어 경제정책팀에서 친절히 안내 받았습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언제고 찾아오시고 전화 연락하셔도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다는 담당자님 이름을 물어 보려다가 실례가 될까봐 물어보지 못하고, 천안시청 경제정책팀을 나와 1층 카페에서 기다리고 있던 제 동생을 만나 “담당자분이 참으로 친절해서 기분이 아주 좋았다.”고 하였더니
동생이 제게 “언니 그런 분은 칭찬 글을 올려드려 그래야 그분도 보람 있고, 다른 공무원분들도 친절업무가 확산되거든 담당자님 이름이라도 알면 좋겠어. 하는 겁니다.
그래서 다시 천안시청 경제정책팀을 방문하여 담당자분이 김승미씨란 걸 확인하였고, 그때 집에 돌아와서 바로 천안시청 홈페이지 칭찬코너에 들어가려고 하니 잘 되지 않아서 미루다가 이제야 동생의 도움으로 칭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천안시의 코로나19 극복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20 . 6 . 19 .

성정동 주민 김 선 회


천안시장 귀하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