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천안시, 천안성거 일반산업단지 보상협의회 개최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천안시, 천안성거 일반산업단지 보상협의회 개최
분류 보도
팀명 기업지원과 등록일 2020-09-16 조회 32
첨부
 

      - 보상액 평가를 위한 이해관계인 설명 및 주민의견 사전 수렴

천안시가 지난 1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성거읍 오목리 일원에 추진 중인

천안성거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보상협의회를 진행하고 있다.

 


 

  천안시는 지난 1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성거읍 오목리 일원에 추진 중인 천안성거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보상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토지소유자 등 이해관계인에게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보상추진에 따른 주민의견 사전 수렴 등 원활한 보상업무 추진을 위해 열렸다.

 

  보상협의회는 토지소유자로부터 추천된 주민대표, 시의원, 감정평가사, 공무원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보상액 평가를 위한 사전의견 수렴에 관한 사항, 잔여지 범위에 관한 사항, 토지소유자 또는 관계인 등이 요구하는 사항 등에 대해 심도 있게 의견을 나눴다.

 

  천안성거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은 성거산단사업단()에서 성거읍 오목리 일원 106필지 305805에 총사업비 760억원을 투입해 2023년 준공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유치업종은 목재 및 나무제품, 1차금속, 전자제품, 자동차부품 등이다.

 

  성거 일반산업단지의 보상 시기는 10월 중 감정평가를 거쳐 평가결과가 개별 통지된 후 결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전만권 천안시 부시장은 천안시를 중심으로 이번 보상협의회를 통해 제시된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의견을 조율해 산단 조성을 원활하게 추진하고 토지소유자와 관계인의 권익과 재산권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감정평가와 관련해 주민들의 의문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적극 사업시행자에게 전달해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전화 : 천안시 기업지원과(☎041-521-5466)





목록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보도기획팀
담당자 :  
구혜경
연락처 :  
041-521-5178
최종수정일 :
2020-09-01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