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주식회사 구공,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금 6천만원 전달
분류 보도
팀명 천안시복지재단 등록일 2019-11-08 조회 610
첨부
 
- 신규카페 개소 첫 달 수익금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후원

주식회사 구공(대표 이정원)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60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에 전달했다.

구공은 천안에서 카페, 휴대폰가게, 음식점, 헬스장 등 70여개 사업장을 운영하며 매달 수익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저소득 가정 학생들을 위해 모교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업체이다.

이번 후원금은 구공의 신규 카페인 ‘눈들재’가 문을 열며 첫 달에 벌어들인 수익금으로 마련됐다고 밝혔다.

구공의 이정원 대표는 1억 원 이상의 고액을 기부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충남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자 천안시복지재단 행복천사로,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과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대표는 “신규 카페가 시민들의 사랑을 받아 기부로 지역사회에 받은 것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체계적인 기부는 물론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천안시복지재단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은수 이사장은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주식회사 구공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천안시복지재단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가 해소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등불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문의전화 : 천안시 복지재단(☎041-903-4479)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